최성봉 동영상 다운로드

그것은 아래와 22 세의 최의 성능의 동영상을 보고 충격을 하지, 기 절, 하드와 감동. 최 성 봉, 22 세의 수동 작업자, „한국의 재능”에 대 한 자신의 놀라운 목소리로 심사 위원 들의 양말을 두드 렸 어. 하지만 그 전에, 그의 이야기는 그들 (그리고 우리) 울 어-많이 했다. 한국의 재능에 따라, 아래의 노래는 방에 있는 거의 모든 눈에 눈물을 가져왔습니다. 최의 목소리가 단순히, 당신은 정말 놀라운 재능이 누군지 모를 증명 하는 깜짝 놀라게 했다. „난 그냥 평범한 사람 처럼 되 고 싶어요,” 최 고 말했다. 그는 아주 잘 노래 하지만, 생각 하지 않는 그가 않으면, 그는 다른 사람 처럼 느껴 져 요. 당신은, 최 고아 원에서 그가 3 살 때 떠나 그가 5 살이 되 고 나 서 도망 갔 었을 참조 하십시오. 그는 한국의 거리에서 껌과 에너지 음료를 판매 하 고 살아남기 위해. „나는 dayfly 처럼 10 년 동안 계단 또는 공중 화장실에서 잤 어.” 뿐만 아니라 노래-최 봉 거의 즉각적인 감각이 될 운명, 하지만 그는 뿐만 아니라 놀라운 이야기가 있어요. 이제 최 학교에가 서 노래를 계속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하고있다. 하지만 그는 좀 더 다음 수잔 보일 보다.

최의 이야기는 당신에 게 눈물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그의 슬픈 아직 놀라운 이야기 후에, 그는 몇 가지 강력한 보컬을 불어, 그리고 열광 모두. 그는 분명히 다음 라운드를 통해, 그리고 그것을 만든 다음 수잔 보일로 간주 되고있다. 누가 날 우리의 여름 영화 가이드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버려진 스파이와 같은 코미디 맴 돌아.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 합니다. 이 페이지의 일부는 속성을 작동 하지 않습니다. 다시 로드 하거나 나중에 시도 하십시오. „난 그냥 당신에 게 포옹을 주고 싶어,” 그녀의 눈을 눈물로 심사 위원 중 하나를 말합니다. ysolt usigan는 CBSNews.com에서 여성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과 기술의 편집장 이다 그는 „수동 작업자”로 자신을 말합니다 그는 5 살 때부터 자신에 살고 있다.

어느 시점에서, 그는 그가 어떻게 공공 화장실에서 대피 소를 찾기 위해 잠을 했다 설명 합니다. (CBS 방송)-내 남자 친구가이 유튜브 클립을 그를 찢 어 만든 말 했 잖 아.

Do góry